
대구경북 지역에 칫솔세트 1만개 전달하기도
굿피플은 MS무역으로부터 마스크 1만개를 기부 받았다(사진). 3월 31일 굿피플 빌딩 3층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MS무역 김민세 대표는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투명하고 신속하게 전달해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기부된 마스크 1만 개는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굿피플 연계기관인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 내 아동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한편 굿피플은 길어지는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관심과 도움에서 소외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기업 및 기관과 협력해 마스크 및 생필품, 의약품 등을 기부하며 확산 방지에 노력하고 있다. 굿피플은 유디치과와 함께 바깥출입이 어려운 취약계층 및 방역관계자에게 칫솔치약세트 1만 개를 기부했다. 칫솔치약세트 1만 개 중 5000개는 27일 경북도청에 지원됐고 나머지 5000개는 4월 2일 대구광역시청에 전달됐다.
유디치과 측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대구와 경북 일부가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가운데 코로나19의 종식과 위기극복에 작은 도움과 희망이 되길 바라며 칫솔치약세트를 보내게 됐다"고 기부목적을 밝혔다.